요즘 저는 체험단으로 정신이 없을 정도입니다. 집이 화원이라 너무 먼 북구나 동구는 못 가고요. 수성구는 수성못 인근에만 좀 가고요. 나머지는 달서구나 남구 중구 위주로 가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그동안 제가 갔던 곳 중 맛있고 친절했던 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로 달서구에 많이 가서 달서구 위주로 적어 보려 합니다.
현미빵
상인점, 월성점이 있는데 괜찮았습니다. 밀가루 우유 버터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 빵이라 먹는 순간 건강한 맛이 나는 베이커리입니다. 건강한 빵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ㄱㄱㄱ
고운방아
떡집인데요. 남편도 맛있다는 곳이었어요. 구움 과자가 시그니쳐 메뉴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설기도 맛있었습니다. 구움 과자는 두고두고 먹고 싶은 메뉴입니다. 월성동 미성온천 뒤쪽에 잇으니 평일에 그 근처 가실 일 있으시면 가보세요. 매장은 작은데 떡이 엄청 많아요. 시장에 잇는 떡집 생각하시면 안 되고요. 먹을 만큼만 혹은 다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좋아요. 포장이 다 되어 있어서 좋다는 것입니다.
스시에비뉴101
스시랑 마라탕이랑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스시도 싱싱한 것들만 올려져 잇고요. 다른 것에서 먹기 힘든 성계알초밥도 먹을 수 있습니다. 마라탕은 맵기와 얼얼한 맛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골라먹는 곳과는 차원이 달랐던 곳이었어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차공간이 마땅치가 않아요. 근처에 눈치껏 주차하셔야 합니다. 그 외엔 다 좋아요. 분위기도 즐길 수 있고 좋습니다.
페이버숲칼프
여기는 피부관리와 두피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저는 두피관리를 받았었어요. 원장님 물론 친절하시고 두피에 관한 모든 지식들을 알 수가 있었어요. 기기에 대한 설명을 많이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던 곳입니다. 다행히 이곳은 미용실 내에 있는 매장이라서 미용실에서 염색 후 바로 두피관리를 받으시면 두피에 묻어있던 염색약의 잔여물가지 다 케어할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염색 자주 하면 기억력도 떨어지고 노인성질환도 빨리 온다고 들어서 솔직히 염색은 안 하고 싶은데요. 이곳에선 그만큼 비용이 많이 들 테지만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이곳에서 염색 후 케어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